[ESN쇼츠뉴스] 조윤성 트리오와 '지구 치유' 재즈 무대 롯데콘서트홀 감동 무대”“조윤성 트리오·비키효, 감동의 재즈공연”

 

ESN엔터스타뉴스ㅣ로이정 기자
재즈 플루티스트 비키효(Vicky Hyo)가 오는 2025년 6월 11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카네기LEE재단 창립 6주년 기념 ‘지구힐링 콘서트’ 1부 무대에 조윤성 트리오와 함께 오른다.

'음악으로 지구를 치유하다'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무대는 '플루티스트효성'에서 '비키효'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는 그녀의 본격적인 재즈 플루티스트로서의 도약을 알리며, 월드클래스 국내 최정상급 재즈 트리오와의 협연으로 깊이 있는 연주와 강렬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시사한다. 클래식 기반의 섬세한 감성과 재즈 특유의 자유로움, 그리고 강렬함을 두루 갖춘 비키효는 2017년 [반다드효성] 1집으로 재즈계에 입문한 이후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클래식, 크로스오버, 뮤지컬, 방송 세션을 아우르는 폭넓은 경력을 통해 쌓아온 그녀의 음악적 역량은 이번 무대에서 한층 성숙한 음악성과 카리스마로 발현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는 그녀의 전환점이자, 플루트계에 새로운 흐름을 제시하는 중요한 시작점으로 평가됐다.

드러머 이상민(조윤성 트리오)

비키효와 함께 무대를 꾸밀 조윤성 트리오는 세계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을 중심으로, 한국 최정상급 드러머 이상민, 그리고 떠오르는 재즈 신의 샛별인 일렉트릭 베이시스트 박제신으로 구성된 강력한 재즈 앙상블이다. 유려한 해석력과 감각적인 편곡으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인 조윤성의 피아노를 필두로, 세 명의 뮤지션이 긴밀한 호흡과 다이내믹한 연주를 선보이며 깊은 울림과 전율을 선사할 것이다. 비키효의 플루트와 조윤성 트리오의 탄탄한 리듬과 다채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져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카네기LEE재단의 창립 6주년 기념 '지구힐링 콘서트'는 단순한 음악회를 넘어 예술을 통한 치유와 공감의 장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뜻깊은 시도이다. 1부는 비키효와 조윤성 트리오의 재즈 무대로, 2부는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가수 조영남, 팝페리나 이예영(카네기LEE재단이사장), 소프라노 나정원, 바리톤 김지섭이 클래식 무대를 장식한다. 재즈의 즉흥성과 자유로움을 통해 삶과 지구, 그리고 사람 간의 연결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이번 공연은 관객들에게 강렬한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025년 6월 여름, 월드클래스 급으로 수준 높은 음악이 펼쳐질 이 특별한 공연은 단연코 놓쳐서는 안 될 최고의 무대로 주목받고 있다.

#ESN쇼츠뉴스 #비키효 #VickyHyo #조윤성트리오 #조윤성 #이상민 #박제신 #롯데콘서트홀 #카네기LEE재단 #지구힐링콘서트 #플루티스트효성 #재즈공연 #재즈플루트 #모스틀리필하모닉오케스트라 #조영남 #이예영 #나정원 #김지섭 #클래식공연 #콘서트 #음악회 #ESN뉴스 #ESN엔터스타뉴스 #로이정기자


ESN쇼츠뉴스,비키효,VickyHyo,조윤성트리오,조윤성,이상민,박제신,롯데콘서트홀,카네기LEE재단,지구힐링콘서트,플루티스트효성,재즈공연,재즈플루트,모스틀리필하모닉오케스트라,조영남,이예영,나정원,김지섭,클래식공연,콘서트,음악회,ESN뉴스,ESN엔터스타뉴스,로이정기자

작성 2025.06.10 12:09 수정 2025.06.10 12:12

RSS피드 기사제공처 : 엔터스타뉴스 / 등록기자: 로이정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