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단체 아조타아조아(我助他我助我) 조윤실회장과 회원들은 지난 24일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역 올소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동두천목련 라이온스클럽(회장:김나윤) 월례회를 찾아가 격려금과 아조타아조아 10주년기념 부채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지역사회의 봉사자를 격려하고, 지속적인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에서 이뤄졌다. 아조타아조아(我助他我助我)는 ‘내가 남을 돕는 것은 내가 나를 돕는 것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봉사단체로 2015년 결성 이후 ▲산타의 마음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루돌프 코달기 운동 ▲지역사회 봉사자 격려를 위해 성금을 전달하는“ 착한 당신을 칭찬합니다” 등 다양한 지역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동두천목련 라이온스클럽 착한 당신을 칭찬합니다.”
조윤실 아조타아조아(我助他我助我) 회장은 ‘착한 당신을 칭찬합니다’ 라는 아조타아조아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동두천목련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노고를 칭찬하며 봉사활동에 작은 보탬이 되길 원한다.”고 전달 취지를 밝혔다.
이에 김나윤 동두천목련 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아조타아조아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동두천목련 라이온스클럽 봉사활동으로 이웃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조타아조아(我助他我助我) 회원들은 매월 봉사단체를 찾아 격려하고 있으며, 지난 6월 25일 에는 연천베스트 라이온스클럽 (회장:정명순)을 찾아 격려 하였고 다음에는 양주그린 라이온스클럽 (회장:백명숙)을 찾아 격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