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와 코시에로(Cosiero)가 협업한 신제품 ‘컬러완드 플럼퍼’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플럼퍼 특유의 화한 자극감과 함께 촉촉한 보습감, 그리고 생기 있는 발색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품질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총 11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립밤의 보습력, 립스틱의 발색, 플럼퍼의 볼륨감까지 하나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만족할 수 있는 활용도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하나의 제품으로 립과 치크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콘셉트가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SNS와 뷰티 블로그 등에서는 사용 후기가 빠르게 퍼지고 있다. 뷰티 블로거 Maedeia는 리뷰를 통해 “처음 바를 때 특유의 화한 느낌이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입술에 살짝 벨벳처럼 마무리되는 느낌이 좋았다”고 전했다. 또 다른 사용자들은 “촉촉하게 피어오르는 수채화 발색”이나 “짧은 시간에 완성하는 생기 메이크업”이라며 호평을 남기고 있다.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영상 플랫폼에서는 전 컬러를 발색해 보여주는 콘텐츠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으며, ‘원톤 메이크업’, ‘오로라립’, ‘플럼핑립밤’ 등의 키워드로도 빠르게 노출되고 있다. 특히 빠른 확산력과 사용자 참여가 활발한 틱톡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며 ‘가성비 갑’ 아이템으로 소개하고 있어 소비자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제품을 출시한 다이소 측은 “플럼퍼 기능과 립밤·틴트 기능을 하나로 담은 제품을 출시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실용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뷰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컬러완드 플럼퍼는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인기 컬러는 품절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싶은 소비자라면 서둘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