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체육문화신문ㅣ박상재 기자

하남 미사에 문 연 프리미엄 토탈 케어 센터
피부와 두피를 동시에 관리하는 ‘루시르 뷰티 클리닉 센터’
하남 미사에 새로운 개념의 뷰티 클리닉이 문을 열었다.
‘루시르 뷰티 클리닉 센터’는 피부와 두피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토탈 케어 센터로, **합법적으로 인증받은 에스테틱 전문 장비 ‘엑스터(EXSTER)’**를 도입해 주목을 받고 있다.
센터는 단순히 외형적인 관리에 그치지 않고, 문제성 피부와 예민한 두피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현대인들이 반복적으로 겪는 염증·피지 문제, 민감성 피부와 탈모 고민까지 통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은 헤드스파 프로그램을 두피 전문 관리와 결합한 루시르만의 시그니처 케어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약초 스파와 아로마 테라피를 접목해 단순한 관리가 아닌 힐링과 재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센터 관계자는 “루시르는 빛나는 피부와 건강한 두피를 위한 최적화된 메디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피부와 두피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남 미사 지역에서 차별화된 뷰티 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루시르 뷰티 클리닉센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대표번호 010-5747-6628로 연락하거나, 인스타그램 또는 @lucir_beauty_clinic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