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린바디한의원 김두휘 원장, Dr.GHStem, 한방 기반 항노화 관리 제품 출시

[백서연의 단독 인터뷰] 김두휘 원장 "항노화에 대한 새로운 접근, Dr.GHStem 연구와 비전"

 

9월 출시를 앞둔 한방 기반 항노화 관리 제품 ‘Dr.GHStem’이 관련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개발자인 압구정 린바디한의원 김두휘 원장을 만나, 이 제품이 제시하는 건강관리 접근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다.

 

압구정린바디 한의원 대표(김두휘 원장) 

 

김 원장은 다양한 임상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기존 미용 중심의 접근에서 벗어나 신체 내부의 활력을 고려한 건강 관리를 추구해왔다. 특히 동종요법의 원리를 응용한 점이 눈에 띄는 점이다. 이는 "같은 것이 같은 것을 치료한다"는 철학으로, 물질의 정보와 에너지를 활용하는 방식이다. 그가 개발한 ‘Dr.GHStem’은 한방의 원리 중 하나인 ‘동종요법’에서 착안하여 연구된 제품으로, 단순 미용이 아닌 건강 중심의 항노화를 지향하고 있다.

 

그는 인터뷰에서 해외에서의 다양한 치료 경험을 통해 기존 접근의 한계를 느꼈고, 이러한 통찰이 본 제품의 개발로 이어졌다고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기존 피부 관리는 대부분 표면적인 접근이 많았습니다. 저는 그보다 더 깊은 차원에서, 건강한 신체 기반 위에 아름다움이 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기존 피부 관리 제품과는 차별화된 접근으로, Dr.GHStem은 한방 원리 기반의 항노화 관리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항노화의 방향에 대해 “겉모습의 일시적인 개선보다는 건강한 내부 환경이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단기적인 개선보다 지속 가능한 건강 회복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Dr.GHStem은 그런 방향성을 추구합니다."로 덧붙였다. 즉, '외형적인 시술이 아닌 내부의 활력 회복이 중요하다'는 철학을 전하며, 건강에 있어 근본적인 접근을 강조한 셈이다.

 

김 원장은 “앞으로의 항노화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상태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망하며, Dr.GHStem은 그러한 니즈를 고려한 제품으로 기획되어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향후 계획에 대해 "국내 출시 이후, 한의사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해외의 관심도 높아져 국제적인 협력도 고려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김 원장은 마지막으로 이렇게 말했다. "진정한 건강관리는 단기적인 효과보다, 지속 가능하고 본질적인 변화에 있습니다. 린바디한의원은 앞으로도 그런 방향을 지향하겠습니다."라며 단기적인 결과보다, 보다 지속 가능하고 본질적인 건강관리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한 것이다.

 

Dr.GHStem은 현재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작성 2025.09.12 15:32 수정 2025.09.12 21:43

RSS피드 기사제공처 : 코리안포털뉴스 / 등록기자: 백서연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