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 로비음악회 ‘Sound of cinema 콘서트’ 개최

- 명작 영화 음악과 함께하는 ‘Sound of Cinema’ 로비음악회

- 플루트․금관․피아노 앙상블과 해설이 어우러진 영화음악 콘서트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가을을 맞아 관객들에게 특별한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916() 오전 11, 웅부홀 로비에서 Sound of Cinema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한국음악협회 안동지부가 기획출연해 영화 속 명곡들을 선보이는 로비음악회 시리즈의 일환이다.

공연 무대에는 플루트 앙상블, 금관 앙상블, 피아노 트리오 등 다양한 편성의 연주자들이 오른다. 이들은 클래식의 정교함과 영화음악의 감성을 절묘하게 결합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여인의 향기’, ‘시네마 천국’, ‘티파니에서 아침을국내외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명작 영화 OST로 구성된다.

특히, 곡마다 곁들여지는 해설은 음악과 영화가 담고 있는 의미와 정서를 한층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영화음악이 지닌 이야기와 감동을 새롭게 경험하게 될 것이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다양한 악기들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풍부한 음색과 조화로운 하모니가 관객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이라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www.andong.go.kr/arts) 또는 전화(054-840-3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작성 2025.09.15 13:15 수정 2025.09.15 13:21

RSS피드 기사제공처 : SF뉴스 / 등록기자: 김금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