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을 달군 곽현주 어더와이즈 데일리 백, 20대 여성 패션 판도를 바꾸다

2026 S/S 컬렉션 현장에서 태어난 새로운 트렌드


2026 S/S 곽현주 컬렉션 무대에서 등장한 어더와이즈 데일리 백은 패션 시장의 흐름을 단숨에 바꿔놓았다. “심플한데도 강렬하다”는 평을 얻은 이 아이템은 단순한 가방이 아니라 20대 여성들의 일상에 특별한 감각을 더하는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메탈릭 포인트가 결합된 이 백은 패션 감각을 높여주는 동시에 데일리 활용도까지 갖췄다. 실제로 SNS에서는 “출근길에, 캠퍼스 룩에, 주말 나들이에도 어울린다”는 리뷰가 잇따르며, 빠른 확산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패션쇼에는 가수와 배우,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여 눈길을 끌었다. 라잇썸 나영, 아이칠린 예주·주니, 배우 고준, 방송인 홍석천 등이 직접 무대를 찾아 브랜드와 함께 호흡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들의 등장만으로도 브랜드의 영향력이 어디까지 확산될 수 있는지 가늠하게 했다.


패션 전문가들은 “곽현주 어더와이즈 데일리 백은 단순한 시즌 아이템이 아니라, 세대와 문화를 아우르는 패션 코드”라고 평가한다. 브랜드는 앞으로도 공식 인스타그램과 런칭 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스타일링 가이드를 공개하며 팬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 본 기사는 독자들에게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게재된 것으로, 기사에 포함된 내용은 자료 제공 업체의 설명에 근거합니다. 

본 매체는 해당 정보의 사실 여부 및 효용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이를 신뢰하거나 활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어떠한 문제에도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작성 2025.09.17 03:11 수정 2025.09.17 03:11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