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고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새롭게 출시된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최신 고불소 트렌드를 반영하여 충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1450ppm의 고불소 함량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충치균을 99.9% 억제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고불소 2X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거칠어진 치아 표면과 손상된 치아를 더욱 하얗고 빛나게 유지하며, ‘고불소 딥클린’ 효과로 사용 후 잔여감 없이 상쾌함을 선사한다.
메디안은 이번 브랜드 BI 리뉴얼을 통해 정돈된 디자인과 진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다.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을 목표로, 향후 치석케어 치약과 새로 선보이는 고불소 치약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국민 치약’으로 불리며 꾸준히 사랑받아 온 메디안의 대표 상품인 치석케어 치약은 누적 판매량 3억 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No.1 치석 치약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또한 의약외품 수출실적 톱10 내에 2개의 치석케어 라인 제품이 이름을 올리며 해외 시장에서도 그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은 현재 쿠팡에서 사전 판매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1일부터는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