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자 장충동왕족발 회장, 대전시사회서비스원에 1000만원 기부

-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 기부... ‘바른 먹거리·사회 환원’ 철학 실천 -

<김인식 대전시사회서비스원 원장(피켓 오른쪽) 지난 12일 신신자 ㈜장충동왕족발 회장(피켓 왼쪽)으로부터 1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굿모닝타임스) 강민석 기자 = 대전시사회서비스원은 지난 12일 신신자 ㈜장충동왕족발 회장으로부터 1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받았다.


이번 기부는 지난 4월 13일 1천만원 기부에 이어 두 번째로 신 회장은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취약계층 돌봄 및 사회서비스 사업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신 회장은 대전의 대표 기업가로서 장충동왕족발을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로 성장시켰으며 ‘바른 먹거리’와 ‘사회 환원’을 운영의 중심 철학으로 삼고 이를 기반으로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금은 시민들을 위한 사회서비스 제공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대전시사회서비스원은 기부금이 민관협력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 돌봄 체계의 안정적 운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신자 회장은 “기업이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는 것은 당연한 책무”라며 “앞으로도 ‘바른 먹거리’, ‘사회 환원’의 기업 철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인식 원장은 “지난 4월에 이어 다시 한 번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주신 신신자 회장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금은 단순한 지원을 넘어 지역 돌봄 체계의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작성 2025.09.17 14:15 수정 2025.09.17 14:18

RSS피드 기사제공처 : 굿모닝타임스 / 등록기자: 강민석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