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뱅크, 평생 무료 경매 간편 조회 사이트 전격 오픈”

[부동산정보신문] 박두호 기자=토지뱅크, 평생 무료 경매 간편 조회 사이트 전격 오픈”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열렸다. 토지 투자 플랫폼 토지뱅크가 회원 누구나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 경매 간편 조회 사이트를 공식 오픈한 것이다

.

이번 서비스는 복잡하고 어려웠던 경매 정보 접근 방식을 단순화하여, 클릭 몇 번만으로 주요 경매 물건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다. 경매 입문자부터 전문 투자자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담을 원할 경우 토지뱅크 창업자 변종수 회장이 직접 상담을 제공해 주는 시스템이 눈길을 끈다. 신속하고 명확한 가이드 덕분에 투자자들은 불필요한 시간 낭비 없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토지뱅크는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세미나와 교육자료, 창업자의 노하우까지 무상으로 제공하여 투자자들이 실질적인 수익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문자로 바로 물건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사이트 내 문자상담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경매 물건을 바로 문의하면, 전문 상담이 신속하게 이어진다.

 

토지뱅크 관계자는 “경매 간편 조회 사이트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형 서비스”라며 “회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는 투자 무대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작성 2025.09.17 20:26 수정 2025.09.17 20:2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부동산정보신문 / 등록기자: 박두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