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SPA한국예술체육문화신문ㅣ박상재 기자
'국민 마술사' 최현우가 2025년 9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양일간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에서 블록버스터급 매직쇼 '최현우 19+I'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최현우 마술사 특유의 예측 불가능한 멘탈 마술과 섬세한 독심술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현우 19+I'는 단순한 트릭을 넘어선 스토리텔링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하남 공연에서는 마술의 19가지 모든 현상을 한 무대에 담아내며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마술 그 이상의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최현우 마술사는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오랜 시간 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그의 멘탈 마술과 독심술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해왔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최현우 19+I in 하남'은 관객들이 마술의 신비로움에 빠져들며 자신도 모르게 마법 같은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최현우 마술사의 전매특허인 심리 마술과 상상을 초월하는 연출로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최현우 19+I' 하남 공연은 2025년 9월 20일과 21일 이틀간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에서 진행된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잊지 못할 주말을 만들고 싶다면, 최현우 마술사가 펼칠 마법 같은 세계에 동참해 보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