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N엔터스타뉴스ㅣ방준희 기자
'국민 마술사' 최현우가 2025년 9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에서 대규모 매직쇼 '최현우 19+I'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최현우 마술사 특유의 차원 다른 멘탈 마술과 독심술로 하남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현우 19+I'는 마술이 보여줄 수 있는 19가지 모든 현상을 한 무대에 담아내며, 단순한 눈속임을 넘어 관객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 방송과 무대를 오가며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최현우 마술사는, 특히 심리를 꿰뚫는 멘탈 마술과 섬세한 독심술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마술 세계를 구축해왔다 .
공연 관계자는 "이번 '최현우 19+I in 하남'은 관객들이 마술의 신비로움에 완전히 몰입하며 마법 같은 순간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최현우 마술사의 전매특허인 심리 마술과 상상을 초월하는 연출로 이전과는 다른 차원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하남 공연은 그의 뛰어난 기량과 무대 연출이 집약된 블록버스터급 무대가 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는 9월 20일과 21일, 이틀간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에서 열리는 '최현우 19+I' 공연은,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함께하더라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 마법 같은 경험을 통해 일상의 답답함을 해소하고 싶은 이들에게 최현우 마술사의 무대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