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제이컴퍼니, 소망의 집 안전 환경 개선… '미꾸미꾸 제로슬립'으로 미끄럼 방지 봉사

장애인 복지시설에 약 100만 원 상당 미끄럼 방지 제품 지원 및 시공

안전사고 위험 감소로 지적장애인들의 생활 편의성 증진 기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할 것”

 

 더제이컴퍼니(대표 정상민)가 지난 9월 3일 하남시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시설 소망의 집에서 자사 미끄럼 방지 제품인 ‘미꾸미꾸 제로슬립’을 활용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시설 내 안전 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약 100만원 상당의 제품 지원과 직접 시공으로 이루어졌다.

 

 소망의 집은 5세부터 50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지적장애인 20여 명이 함께 생활하는 공동체로, 이번 봉사활동은 거주 가족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기획됐다. 더제이컴퍼니 임직원들은 시설 내 미끄럼 방지 시공을 직접 수행하며, '미꾸미꾸 제로슬립 300g'과 신제품 '미꾸미꾸 제로슬립 600g'을 함께 전달했다.

 

 소망의 집 관계자는 “시설 내 미끄럼 사고 위험이 현저히 줄어들어 가족들이 보다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며, 더제이컴퍼니의 따뜻한 나눔과 지원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번 지원은 소망의 집 가족들의 안전과 생활 편의성 향상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제이컴퍼니 측은 "우리 제품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안전과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더제이컴퍼니는 부동산 개발 사업을 기반으로 성장했으며, 가구, 식품, 전자, 화학제품 등 다양한 인터넷 기반 유통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생활 안전용품 ‘미꾸미꾸 제로슬립’을 통해 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미꾸미꾸 제로슬립’은 상표 등록과 환경부 안전 확인 신고를 완료하여 공신력을 확보했으며, KB손해보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작성 2025.09.19 09:32 수정 2025.09.19 10:37

RSS피드 기사제공처 : 보건의료신문 / 등록기자: 고광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