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티켓, 참여자 50만명 돌파 기념 '기업주문 특별 이벤트' 진행

 

기프트카드 판매 및 대행중개 전문기업 플랜티켓이 참여자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기업주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플랜티켓 개인 주문건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최소 100만원 이상 개인사비 주문 시 50만원 상당의 추가 상품권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플랜티켓은 이번 기업주문 이벤트 기간 동안 아마존, 이베이, 월마트 등 주요 글로벌 브랜드 기프트카드의 할인율을 기존 대비 크게 확대했다. 일반 할인율 10%에서 시작해 주문 규모에 따라 최대 80%까지 차등 할인을 적용한다.

 

박재형 플랜티켓 대표는 "참여자 50만명 돌파는 고객들의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한 성과"라며 "그동안 성원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 혜택은 크게 세 가지다. 첫째, 높은 할인율 제공으로 주문 금액에 따라 1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을 받아 주문하기 때문에 높은 수당을 받아볼 수 있다. 둘째, 당일 출금이 가능해 22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수당 환급이 가능하다. 셋째, 자유로운 근무 시간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주문하고 상담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최소 100만원 이상의 주문이 필요하며, 최대 주문 한도는 자기부담금에 따라 상이하다. 플랜티켓은 최소 100만원의 자기부담금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 해운대 센텀 매장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또한 기업주문만의 특별한 장점도 강조했다. 같은 시간을 투자해도 확실한 수익을 선호하는 고객, 언제 돈을 벌어보나 고민만 많은 고객, 눈치보며 생활비 타서 쓰기 스트레스 받는 고객, 한 달에 딱 100만원만 더 벌어보자 간절한 고객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이라는 설명이다.

 

부산은행 기업금융센터 강동민 센터장은 "최근 해외 마트사들이 직원 복지나 프로모션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기프트카드를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며 "대량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이 각광받고 있다"고 분석했다.

 

플랜티켓은 부산 지역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센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이벤트 상담을 진행한다. 방문 예약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과 주차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플랜티켓 홈페이지에서 기업주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담당 매니저가 연락해 상세한 안내를 제공한다. 개인건은 최소 3회 이상 처리한 후 담당 MD와 상의해 참여할 수 있다.

 

한국중소기업진흥공단 부산지부 이성호 팀장은 "중소기업들이 복리후생비 절감에 민감한 상황에서 이런 대량 구매 할인 프로그램은 실질적 도움이 된다"며 "특히 글로벌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활용도가 높아 선호도가 높다"고 평가했다.
 

작성 2025.11.03 16:12 수정 2025.11.03 16:12

RSS피드 기사제공처 : 생생투데이 / 등록기자: 임재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