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 키즈광고모델 콘테스트 대회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신성초등학교 임다은(12) 양이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을 수상하며 '광고계 샛별'의 탄생을 알렸다.

임다은 양은 무대 위에서 특유의 밝고 활발한 에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광고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12세 다운 풋풋함과 사랑스러움은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들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상 소감에 대해 임다은 양은 "열심히 준비하고 대상을 받아서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워킹 코칭해주신 모델 선생님과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다양하게 만나고 함께 무대를 준비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임다은 양의 꿈은 아이돌과 동물 관련 사업가, 두 가지다. 평소 춤과 노래를 즐기며 아이돌 가수의 꿈을 키워왔으며,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동물 관련 사업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임다은 양은 "아이돌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동물 관련 사업을 통해 유기 동물들을 돕고 싶다"며 "앞으로 다양한 경험들을 통해 단단하게 성장해가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뛰어난 친화력과 적극적인 성향을 자랑하는 임다은 양은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쉽게 친해지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인싸' 기질을 발휘한다. 앞으로 그녀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긍정 에너지 뿜뿜! 임다은 양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녀가 꿈을 향해 펼쳐나갈 아름다운 도약을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