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와 저금리 시대인 현대사회에서 이제 투자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고 있다.‘100세 시대’를 맞아 투자하지 않고는 사교육비와 양육비를 감당하기 어렵고 결혼과 출산, 그리고 내 집 마련을 포기하는‘N포세대’가 등장하기에 이르렀다.
이에 따라 믿을 만한 분야에 투자를 하는 지혜와 요령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토지투자는 주변시세에 대비해 저렴하게 취득하는 게 핵심이지만 복잡하고 알아보기도 쉽지 않다. 따라서 부동산 지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개발 계획 정보에도 밝은 토지전문가에 따른 권리분석을 통해 안전하게 투자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자산을 안전하게 지키면서도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땅 읽어주는 남자' 남완석 대표는 17년 역사를 지닌 법원경매 토지전문법인 권리분석팀 수뇌부 출신으로, 뛰어난 정보력과 투자 분석 노하우로 수많은 단골 고객층을 확보한 토지전문가로 정평이 나있다.
그는 주로 '토지를 갖고는 있지만 본인이 가진 땅에 대해 현재 어떤 상황인지, 개발계획이 잡힌 곳인지, 수익이 날 수 있는 상황인지 모르거나, 사기를 당한 것인지 아닌지의 유무가 판단이 안된다든지 등 토지가 궁금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세미나 및 상담 등을 진행하고 있다.
'땅 읽어주는 남자' 남완석 대표는 상담에 있어 단 한군데의 필지도 꼼꼼하게 분석하는 것으로 업계에 정평이 나 있으며, 고객의 자금 상황을 고려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성공적인 투자라는 결실을 이끌어 내어 큰 호응을 얻어 이번에 해당 업체 연신내지사가 ‘2018 고객신뢰도대상’에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땅 읽어주는 남자' 남완석 대표는 “저를 믿고 상담오신 고객님들 덕분이다”라며 “앞으로 더욱 더 성심을 다해 고객 한 분 한 분 갖고 계신 토지에 대해 시원하게 풀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화번호 : 010-4788-2282
이메일 : groundreade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