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관장 홍원표)은 12월 9일(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행복한 겨울나기 식탁지원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저소득 및 돌봄 취약 어르신 50명을 대상으로 쌀 20kg, 김장김치, 파김치, 총각김치, 동치미 등 다양한 종류의 김치를 지원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한국룬드벡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한국룬드벡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김장을 담그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한국룬드벡 직원들의 정성 어린 손길은 어르신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었으며, 겨울철 식생활 지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 홍원표 관장은 “어르신들의 겨울철 식탁이 조금이나마 더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진심 어린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국룬드벡 임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해공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업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은 2011년 개관하여 후원사업, 상담사업, 사회교육사업, 무료급식사업,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등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처
■전화: 070-4900-1573
■홈페이지: http://www.gdhg9988.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