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효도 선물 고민 끝'…코지마, 디자인·가성비 잡은 안마의자 '소프라' 출시

"부클레 소재·파이핑 마감으로 디자인 차별화... 네이버 단독 33% 할인 혜택"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설 명절을 앞두고 디자인과 성능, 합리적인 가격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실속형 안마의자 신제품 '소프라'를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 단독 출시했다.

 

'소프라'는 안마의자도 인테리어의 일부라는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을 대폭 강화했다. 코지마 최초로 테두리에 컬러 포인트를 주는 '파이핑 마감'을 적용하고, 따뜻한 감성의 부클레 소재와 크림 베이지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오브제 느낌을 완성했다.

 

성능 또한 프리미엄급이다. 5단계 깊이 조절이 가능한 '4D 마사지볼'과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각도가 조절되는 '모션 프레임'을 탑재해 빈틈없는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등과 종아리 부위에는 3단계 온열 기능을 더해 피로 회복 효과를 높였다.

코지마는 2월 1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소프라'를 최대 33%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이며, 안마의자 전용 러그 등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코지마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부담은 낮추고 만족도는 높인 실속형 안마의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설에는 '소프라'로 부모님께 건강과 휴식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작성 2026.01.26 08:58 수정 2026.01.26 08:58

RSS피드 기사제공처 : 유아낫언론 / 등록기자: 김두휘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