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네이밍", 채히와 콜라보한 ‘팔방트임라이너’ 2월 출시 예정

앞·뒤·아래까지… 팔방향 트임 메이크업 강조

크리에이터 채히 노하우 담은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

뷰티 브랜드 네이밍, 채히와 콜라보한 ‘팔방트임라이너’ 2월 출시 예정

 

뷰티 브랜드 **네이밍(NAMING)**이 크리에이터 채히와 협업한 신제품 **‘팔방트임라이너’**를 오는 2월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팔방트임라이너는 앞트임, 뒤트임, 아래트임, 눈꼬리 연장 등 눈매를 다양한 방향으로 확장해주는 트임 메이크업에 특화된 제품으로, 네이밍 특유의 감각적인 제품 기획력과 채히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결합된 콜라보 아이템이다.

 

제품명에 담긴 ‘팔방’은 동서남북 모든 방향을 의미하며, 하나의 라이너로 여러 트임 포인트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눈매 보정이 필요한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하도록 설계돼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촬영 및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는 또렷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주목받아온 채히의 스타일을 반영해, 자연스러운 발색과 안정적인 밀착력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네이밍 관계자는 “팔방트임라이너는 눈매 고민을 방향에 상관없이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채히와의 협업을 통해 트임 메이크업의 활용 범위를 넓히고, 보다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밍과 채히가 콜라보한 팔방트임라이너는 2026년 2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작성 2026.01.26 17:26 수정 2026.01.26 17:26

RSS피드 기사제공처 : K뷰티타임즈 / 등록기자: 손선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