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소년단, ‘제13회 한류힙합문화대상시상식’ 감동의 무대 선사…세대 아우르는 음악의 힘!

(사)한국힙합문화협회와 한류힙합문화대상 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서울특별시, 서울문화재단, 한국예총 등이 후원하는 ‘제13회 한류힙합문화대상(K-HIPHOP 문화페스티벌 2026)’이 지난 24일 서울특별시청 다목적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시니어 그룹 ‘청춘소년단’은 특별한 축하 공연을 펼쳐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했다. 청춘소년단은 단순한 복고 콘셉트나 화제성 그룹이 아닌, 오랜 무대 경험과 탄탄한 음악적 내공을 갖춘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늙었지만, 아직도 꿈을 향해 달려갈 힘이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청춘소년단의 음악은,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한 자극을, 중장년층에게는 깊은 공감과 희망을 전달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을 자아냈다.

 

한류힙합문화대상은 건전한 한국적 힙합문화의 대중화와 세계화를 위해 헌신한 힙합 아티스트, 기획자, 제작자, 그리고 협회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뜻깊은 자리이다. 

 

청춘소년단은 이번 축하 공연을 통해 한류힙합문화대상의 의미를 더욱 빛내며, 힙합 문화의 다양성과 포용력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청춘소년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를 통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작성 2026.01.26 21:19 수정 2026.01.26 21:20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