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효고현 아와지시마 공원 애니메이션 파크 니지겐노모리의 인기 어트랙션 ‘NARUTO&BORUTO 시노비자토’가 애니메이션 ‘나루토’ 방송 20주년을 기념해 ‘시노비자토 프리미엄 티켓: 미나토의 쿠나이 에디션’을 전 세계에 동시 판매한다.
이번 프리미엄 티켓에는 작품의 인기 캐릭터 나미카제 미나토의 쿠나이를 완전히 재현한 한정 굿즈 ‘미나토의 쿠나이’가 포함된다. 미나토는 제4대 호카게이자 주인공 나루토의 아버지로, 전 세계 팬 투표인 ‘NARUTOP99’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인물이다.
티켓에 포함된 미나토의 쿠나이는 미나토를 상징하는 기술인 비뢰신의 술법에서 고속 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무기로, 작품 속에 등장하는 ‘인애지검’ 문구까지 그대로 재현했다. 해당 굿즈는 세계에서 하나뿐인 프리미엄 사양으로 제작되며 시노비자토 로고가 각인된 목제 상자에 담겨 제공된다.
시노비자토 프리미엄 티켓은 미나토의 쿠나이와 함께 ‘NARUTO&BORUTO 시노비자토’ 골드 티켓이 세트로 구성되며 가격은 5만 엔이다. 판매 일정은 추후 니지겐노모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해당 쿠나이는 관상용으로 제작된 상품으로, 안전을 위해 휘두르거나 실제 도구로 사용하는 행위는 금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