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서 명물로 명문화되는 사)찾아가는복지문화협회

노인에 대한 편협한 시각과 냉소와 무관심에 따른 고독과 각종 질병에 고통받고 시름받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김포의 전통 맛집 태백산

 

노인에 대한 편협한 시각과 냉소와 무관심에 따른 고독과 각종 질병에 고통받고 시름받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김포의 전통 맛집 태백산 대표님의 갈비탕 기부 한그릇은 그동안 소외와 고독질병으로 고통받는 외로운 노인들을 기쁘게 해주었다

 

또한 기부문화를 실천하여 칭송을 받은 (찾아가는복지문화협회 박성현회장 의 노고로 기부문화가 절정을 이르게 하여졌고 정착 훈훈한 미담을 주었다.

 

 

29일 (찾아가는 복지문화협회 주최 제6회 ” 동행잔치 제3회 정기총회 행사가 김포시 독립운동기념관에서 진행되었다.  

 

오늘 1부 행사로 축하공연귀빈소개협회장 인사말축사공로에 따른 상장수여기부전달식정기총회, “” 동행 진치순으로 매끄럽게 진행되었다.

 

 

 

오늘의 주제는 ” 동행 잔치로 민주당 김주영 국회의원의 참석과 맨트가 가슴을 울리게 하였다그는 효“ 개념이 희석되어가는 시점에 효에 대한 바람을 다시 불어준 이 단체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본인도 이 운동에 적극 참여 동참하겠다고 하였다.

 

이 단체의 박성현회장은 모든 공을 임원들과지역민에게 돌렸고일일이 공헌자들을 호명하여 갈채와 찬사를 받도록 하였다

 

 


상장 수여식을 위해 공로자들을 호명 표창장단체협회장 표창장을 수여 후원과 기부 전달식에는 관내 지역 후원자들의 은혜와 감사의 말을 전하였으며특히 지역이 주는 탈북민의 자립과 생활, 한국사회에 익숙하게 젖어지도록 활력을 주어야 한다고 하였다.

 

두 시간이 넘는 모든 행사는 절정에 다다랐으며마지막으로 오늘의 점심을 제공하여 준 태백산 명문가로 어른신들을 모셔 안내하는 것으로 오늘의 모든 행사 의식을 마쳤다.
 

 

 

작성 2026.01.31 15:47 수정 2026.01.31 16:03

RSS피드 기사제공처 : 환경감시일보 / 등록기자: 송영배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