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우, 2026년 6월 지방선거 수원특례시장 예비후보

수원이 키운 권혁우, 이제 수원을 위해 뜁니다

권혁우, 2026년 6월 지방선거 수원특례시장 예비후보 

 

권혁우가 2026년 6월 3일 실시되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수원특례시장 예비후보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권 예비후보는 제 삶을 관통해 온 이름은 언제나 수원이었다며 수성고 운동장에서 흘린 땀성균관대 교정에서 밤새 나누던 고민그리고 시정의 현장에서 시민들과 마주했던 수많은 순간들까지제 인생의 모든 출발점에는 늘 수원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수원은 단순한 도시가 아니라제가 누구인지 알게 해준 곳이자 힘들고 지칠 때마다 다시 품어준 삶의 터전이라며 정치의 의미와 책임의 무게를 몸으로 가르쳐준 현장이 바로 수원이었다고 강조했다.

 

권 예비후보는 그동안 수원으로부터 받은 신뢰와 기회에 대한 보답의 정치를 출마 이유로 꼽았다그는 그동안 저는 수원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받았다며 이제는 돌려드릴 차례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특히 권 예비후보는 자신이 구상하는 수원의 미래 비전으로 기본사회 수원을 제시했다그는 누군가 넘어질 때 가장 먼저 손을 내미는 도시이웃이 무너지지 않도록 서로를 지켜주는 울타리 같은 도시가 제가 꿈꾸는 수원이라며 시민의 기본적인 삶이 흔들리지 않도록 행정이 가장 먼저 책임지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권 예비후보는 수원이 키운 권혁우이제 수원을 위해 뛰겠다 시민과 함께 걷고시민과 함께 결정하며시민의 삶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내는 시장이 되겠다고 출마 의지를 분명히 했다.

 

한편 권혁우 수원특례시장 예비후보는 앞으로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지역 곳곳을 직접 찾아 수원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비전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

작성 2026.02.01 14:09 수정 2026.02.01 14:09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스탐(NEWSTAM) / 등록기자: 손용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