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토크쇼 벗고 다이어트 새 프로젝트 '첫방부터 관심 폭발'

(출처=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해피투게더” 수년간 스튜디오에서 유재석의 인사로 시작했던 ‘해피투게더4’의 오프닝이 변했다. 평소와 다른 시작에 채널을 잘 못 설정한 줄 알고 채널을 다시 확인하기까지 했다. ‘해피투게더4’의 색다른 시도가 시작됐다.


아무튼, 한 달'의 포문을 연 '건강한 바디 디자인' 특집에는 정준하, 전현무, 조세호, 홍현희가 참여했다. 이번 특집에 전문가로 참여한 서울의대 최형진 의사 과학자와 김미림 섭식행동 분야 심리 전문가는 참여자들의 일상생활을 관찰해 문제를 진단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했다.


개인별로 파악된 다양한 문제점은 시청자의 공감을 샀다. 짜게 먹는 홍현희, 빨리 먹는 전현무, 술자리가 잦은 조세호와 이 모든 문제를 다 가지고 있는 정준하까지. 누구나 한 가지씩은 가지고 있을 법한 문제점들이 제시되며 몰입도를 높였다.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토크쇼 포맷을 이어가던 ‘해투4’는 먼저 기존의 배경을 벗어났다. 앞서 스타가 있는 곳을 직접 찾아가는 형식으로 잠시 스튜디오를 벗어난 적이 있긴 했지만 장소만 바뀌었을 뿐 기존 토크쇼 형식을 벗어나지 못하고 다시 돌아왔다. 하지만 이번 방송에서는 세트장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외부 스튜디오, 출연자들의 집 등 다양한 화면으로 지루함을 벗어났다.


새로운 특집이었지만 '해투4'와 함께하는 목요일 밤이 행복하다는 사실만큼은 변하지 않았다. 웃음에 더해 유익한 정보 전달은 물론 좋은 습관에 도전하는 동기 부여까지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 것.


이에 시청자들은 "공감하면서 볼 수 있는 방송이었다", "나도 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어서 당장 시작해보려고 한다", "다들 얼마나 건강해졌을지 다음 주 방송이 궁금하다" 등 호평을 보냈다.


김성진 기자
작성 2020.02.19 16:32 수정 2020.02.19 16:32

RSS피드 기사제공처 : 연합개미신문 / 등록기자: 김성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불빛으로 물든 바다
흐린 날의 바다
바다, 부산
2025년 8월 14일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일본군 #위안소
#일제강제노동
#친일파 #친일반민특위하자
#박정희 #독도밀약 #전두환증거인멸 #독도지키미#고문 #이승만박정희 ..
#제암리 #고주리사건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