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지음종합건설의 광안지음
(주)지음종합건설이 부산 소형 아파트 분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지음종합건설이 진행하는 분양 프로모션 혜택은 △관리비 감면 혜택 제공 △분양금액 할인 혜택 제공 △가전 3종 세트 혜택 제공으로 총 3가지이다.
관리비 감면 혜택은 20대부터 60대까지 10년 이상 노후주택 거주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지음종합건설의 광안지음과 하단지음에 입주할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제공된다. 입주 시 관리소에서 영수증을 본사 쪽으로 청구 발행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관리비를 총 12개월간 감면받을 수 있다.
두번째로 분양금액 할인 혜택은 2030세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혼인 기간이 7년 이내인 신혼부부 중 광안지음과 하단지음에 입주할 선착순 30명에 한하여 적용되며, 분양 계약서를 작성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음종합건설은 총 30가구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지막 프로모션은 가전 3종 세트 혜택으로, 광안지음과 하단지음에 입주하는 임대 사업자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제공된다. 가전제품인 세탁기와 TV, 냉장고를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하고, 비용을 지원한다. 지음종합건설은 이 또한 총 사업자 20명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원하는 제품이 개인마다 상이할 수 있으므로, 품목을 지정해 금액에 맞춰 처리하기 때문에 원하는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도 전했다.
한편, 지음종합건설은 현재 '광안지음 공동주택 및 오피스텔'과 '하단지음 공동주택 및 오피스텔' 그리고 '충렬지음 공동주택 및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으며, 위의 주상복합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542, 동래구 충렬대로 370, 사하구 낙동대로 499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