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희 후보 영남·호남향우연합회의 선전 응원

오산 박빙의 선거구도 총선 새 인물 선출 기대

최윤희 후보와 캠프 관계자들이 4일 오전 호남 연합회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히고 있다./사진제공=최윤희 후보 사무실

최윤희 미래통합당 오산시 국회의원 후보 사무실은 4일 조점용 전 오산시 호남연합회장 및 회원들이 방문해 간담회를 갖고 이번 총선에서 선전을 당부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일에는 정두식 전 오산시 영남 향우연합회장과 회원 16명으로 부터 선전의 메세지를 받아 지역 영·호남 연합회원들로 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

이날 방문한 호남연합회 조점용 전 회장을 비롯한 회원 13명은 최윤희 후보와 선거 캠프 관계자들과 만나 지역발전과 선거공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들 연합회 회원들은 "최근 오산지역 선거구도가 박빙을 기록하며 지역민들은 이번 총선에서는 새 인물을 선출돼야 한다는 여론 일고 있다"고 강조했다.

연합회원들 "최윤희 후보는 눈에 띄는 공약과 아덴만 여명작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뛰어난 임무 수행능력을 보여준 주인공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덕담했다.

연합회원들은 "최윤희 후보가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민생 현장에서 각 직능단체, 중·소자영업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이를 정책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윤희 후보는 지역 영·호남 연합회원들의 열렬한 지지에 대해 감사하다"며 "반드시 선거에서 승리해 영·호남향우회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오산지역 각계각층의 생생한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실천하겠다"며 "시민의 삶이 바뀌는 오산 행복 시대를 열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장현숙 기자
작성 2020.04.04 14:18 수정 2020.04.04 14:18

RSS피드 기사제공처 : 인천데일리 / 등록기자: 장현숙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갈매기와 청소부
즐기는 바다
광안리 야경
2025년 8월 15일
의열투쟁단체 ‘다물단’ 이규준 | 경기도의 독립영웅
불빛으로 물든 바다
흐린 날의 바다
바다, 부산
2025년 8월 14일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