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초등학교 이안 교육 꾸러미 전달

교육활동 공백 최소화를 위한

이안초등학교(교장 김봉수)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


이안초등학교(교장 김봉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이 추가 연기되자 교육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고, 학생 맞춤형 학습지원과 생활지도를 위하여 온라인 학습지원과 더불어 2020년 4월 7일(화) 각 학년 담임 선생님들이 가정을 방문해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 이안 교육 꾸러미」를 10남매 가정을 비롯하여 30여 가정 아이들에게 직접 배부하였다.



새학년 담임 선생님과의 개별 온라인 학습지원과 피드백, 학부모와의 생활지도를 지속하였지만 온라인 학습이 어려운 가정과 컴퓨터 조작에 익숙하지 않은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학습자료와, 교과서 및 학년별 「온 책 읽기 프로그램」일환으로 구입한 권장 도서“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외 46권, 태블릿 PC 대여, 코로나 19 바이러스 예방 수칙 등이 담긴 학부모 교육자료 등을 “이안 교육 꾸러미”에 담아 전달하기로 한 것이다.


이는 학생들의 학습과 안전을 책임지고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이안초등학교의 약속을 실천하는 것으로 학생 한명 한명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아끼는 교직원들의 정성이라고 할 수 있다.


이안초등학교 교사 박순자는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이 가정에만 있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안타까웠다. 하지만 가정 방문을 통해 아이들의 안전을 확인하고 학습과 건강을 챙길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동훈 기자
작성 2020.04.08 08:01 수정 2020.04.08 08:01

RSS피드 기사제공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 등록기자: 이동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갈매기와 청소부
즐기는 바다
광안리 야경
2025년 8월 15일
의열투쟁단체 ‘다물단’ 이규준 | 경기도의 독립영웅
불빛으로 물든 바다
흐린 날의 바다
바다, 부산
2025년 8월 14일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