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를 꿈꾸는 시각 장애인을 위해 황치열이 나섰다!

황치열이 강조하는 가수의 역량은 무엇일까?

진정성있는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조언

KBS 1TV 사랑의가족 예고편

사랑의 가족 - 거위의 꿈, 멘토를 만나다- 내 꿈은 가수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 황치열멘토로 나서다!

3살 무렵 녹내장 판정을 받은 멘티 홍세복 씨가사가 보이지 않을 텐데 어떻게 연습할까?

9년간의 무명 시절을 거쳐 빛을 본 스타 황치열무명 시절 이거하다가 신고까지 당했다던데


KBS 불후의 명곡 스타 황치열과 사랑의 가족 멘티 홍세복 씨의 공통점은? 바로 이것!

사랑의 가족 - 거위의 꿈, 멘토를 만나다 코너에서는 황치열 씨가 출연해 가수를 꿈꾸는 홍세복(시각 장애)씨를 위해 아낌없이 조언해주었다.


오는 611일 목요일 오후 1시에 방송되는 KBS 1TV 교양 프로그램 사랑의 가족은 장애인의 시선을 진솔하게 담아내는 장애인 전문 프로그램으로 가수 황치열 씨가 출연해 가수를 꿈꾸는 멘티에게 조언을 해줄 예정이다.


홍세복 씨는 세 살 무렵 시각 장애 판정을 받았다그런 홍세복 씨의 꿈은 가수이다. 가사를 읽을 수 없어 힘든 점은점자 작업이 가능한 스마트기기의 도움을 받는다고 한다어려움이 있어도 굴복하지 않고 도전하는 홍세복 씨이토록 가수가 되고 싶은 이유는 무엇일까?


홍세복 씨의 사연을 들은 황치열 씨는 진정성 있는 조언을 해주기 위해 직접 나섰다. 9년간의 무명 생활이 있었음에도 포기하지 않았던 그가

해줄 수 있는 조언을 무엇일까진정성 있는 조언을 해주다가 무명 시절 신고당한 썰까지 말해 홍세복 씨에게 감동을 주었다

 

KBS 불후의 명곡으로 스타 반열에 오른 황치열 씨의 더 많은 조언은 오는 611일 목요일 오후 1시 KBS 1TV ‘사랑의 가족에서 공개된다.

pc 배너기사보기 2 (우리가 작성한 기사 기사내용 하단부) (898X100)
민경태 기자
작성 2020.06.09 13:26 수정 2020.06.10 06:45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의 모든 저작물은 [저작자표시 URL포함-변경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의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