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署, 직장협의회 출범과 함께 음주운전예방 캠페인

문경경찰서(서장 변인수)

음주운전예방 캠페인


문경경찰서(서장 변인수)는,  7. 1일 문경경찰서 대강당에서 변인수 서장, 이재우 직협회장, 그 외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직장협의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직장협의회는 회원이 165명으로 그동안 준비위원회 등을 거쳐 정관제정, 회장선출, 설립총회 등을 하였고, 향후,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 업무능률 향상, 고충 처리 등 경찰기관 발전사항에 대해 기관장인 서장과 협의를 하는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이날, 협의회는 현판식을 거행하고, 서장으로부터 설립증을 전달받는 등 출범식 행사 중에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여 눈길을 끌었다.


변인수 서장은, 직협이 회원의 권익과 더불어 의무를 다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으며, 실질적 내부 의사소통 창구로서 큰 역할을 당부했다.

 

이재우 회장은, 회원의 권익보호와 복지증진을 가장 큰 소명이라고 포부를 밝히면서, 최근 급증하고 있는 경찰관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기 위해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스스로 캠페인을 개최하였고, 향후, 주기적으로 협의회 밴드 및 모임을 통해 음주운전 등 의무위반 예방 활동을 펼쳐 공무원으로서의 의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훈 기자
작성 2020.07.01 11:37 수정 2020.07.01 11:37

RSS피드 기사제공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 등록기자: 이동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