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덕 포항시장, 영일만친구 야시장에서 직원들과 생생 토크

이강덕 시장, 현장 소통 위해 영일만친구 야시장 방문해

이강덕 포항시장, 영일만친구 야시장에서 직원들과 생생 토크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오인환기자 = 이강덕 포항시장은 지난 15일 저녁 포항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을 찾아 일자리경제노동과 직원들과 현장토크를 개최하고 코로나19 예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현장 토크는 평소 직접적인 대면기회가 부족했던 직원들과 시정업무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과 공감을 통해 소속감을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강덕 시장은 직원들과 함께 포항사랑상품권을 사용하여 실개천 거리에 비치된 야외테이블에 앉아 야시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며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선 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고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였으며, 직원들과 소소한 일상 등에 대해 편하게 대화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이강덕 시장과 직원들은 야시장 판매대를 일일이 방문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현장토크를 마치며 이강덕 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 공직자들이 힘을 모아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앞장서야 시민들께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라며 “포항 시민 모두가 힘을 합쳐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경제 및 소비 활동을 재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시장은 “현재 포항시는 철저한 방역활동을 바탕으로 ▲소상공인 카드수수료·상하수도요금 등 세제 지원 및 소규모 경영환경 개선사업 ▲코로나 안심 클린 시장 만들기 지원 ▲포항사랑상품권 5,000억 발행 등 경제 활력 회복을 위해 가능한 예산과 행정력을 총 동원하고 있다.”라며 “셀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으로 상인과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영일만친구 야시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인환 기자
작성 2020.07.17 14:57 수정 2020.07.17 15:10

RSS피드 기사제공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 등록기자: 오인환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Acoustic Remix] 어쿠스틱 리믹스로 완성된 명곡! #lose..
어쿠스틱 감성으로 재해석한 팝송!!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플레이리스트..
이 노래 같이듣고싶은 사람 있어?..고백하고싶을때 노래 추천 1위
너가 들어주면 좋겠어..마음을 전하고 싶을때 들려주는 노래
2025년 8월 21일
햇살과 매미 소리
광복 80년 만에 졸업장 받는 독립운동가들 / KNN
사진 한 장 없는 독립투사의 마지막 한 마디 #광복절 #독립운동 #독립운..
[자유발언] 국악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나팔꽃
차은우급 아기냥
한연자시니어크리에이터 건강기능식품 케이와이비타민 #마크강 #ai
새의 자유
가을하늘
백범의 길 백범 김구 찬양가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
바다
광안리 바다의 아침
2025년 8월 18일
정명석을 조종하고 있던 진짜 세력
갈매기와 청소부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