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두바이오텍 치과용임플란트 대만 판매허가 획득 쾌거



3명의 치과의사들이 모여 연구 개발하여 치과용 임플란트를 제조하는 ㈜아이두바이오텍이 대만 진출 준비를 완비했다. 

㈜아이두바이오텍은 이달 5일 대만의 위생복리부 식품약물관리처로부터 판매허가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대만 식약청(TFDA)에 공장 등록을 완료하고, 최종 치과용임플란트고정체 및 상부구조물 허가를 획득함에 따라 ㈜아이두바이오텍의 대만 및 동남아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대만은 임플란트 시장규모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아시아 국가와 달리, 품목 허가와 별도로 제조 공장 등록까지 완료해야 허가 및 수출이 가능한 국가이다. 따라서 높은 기술력과 제품의 호환성,  초기고정력이 좋은 아이두 임플란트에 대한 요구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두바이오텍 송재현 대표는 “대만 전국 47개 치과병원을 운영하는 YIGINGTA INTERNATIONAL CO와 총판계약이 완료되어, 제품의 인지도와 우수성을 바탕으로 시장 반응이 상승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최근 아이두바이오텍의 임플란트는 5년 생존률 논문 등재 완료한 바 있어, 대만 치과의사들에게 더욱 더 신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제철 기자
작성 2020.09.25 13:25 수정 2020.09.25 13:48

RSS피드 기사제공처 : data today / 등록기자: 김제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