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 성황리 종료

지난 9월 19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최로 개최된 ‘2020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사)한기범희망나눔 제공


지난 9월 19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최로 ‘2020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가 개최되었다.


‘2020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에서는 연예인들과 전 프로농구출신 선수들로 이루어진 사랑팀과 희망팀이 상대팀으로 만나 경기를 펼쳤다. 결과는 사랑팀 99점 대 희망팀 95점으로 사랑팀이 승리하였다.


이번 자선경기는 엄격한 방역체계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차단에 힘썼다. 미리 출입명단을 만들어서 행사진행에 필요한 필수인원들만 입장 할 수 있게 하였고, 체온체크를 통해 방역 당국에서 제시한 위험체온 37.4도 이상이 나온 인원들은 입장할 수 없게 조치하였다. 또한 대형 체온계와 손소독기로 행사장 내에 있는 전원 손소독을 실시하였다. 그리고 주식회사 에프지아크스에서 제공한 MK(마스코리아)마스크를 행사장 내에 있는 전원에게 배부하여 마스크를 필수 착용하게 하여 코로나 예방에 만전을 기하였다.


한편 이날 사용된 MK(마스코리아) 마스크는 FDA DIVICE 1 의료등급을 획득한 기능성 마스크이다. 호흡기, 피부, 냄새 등의 질환을 유발하는 원인균 약 650여 가지의 유해균 및 박테리아 등에 대해 강력한 제균 효과가 있는 은나노 원사를 사용하여 직조하기 때문에 사용 후에도 반영구적인 제균 효과와 악취 제거, UV차단, 흡한속건 등 각종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또한 세탁 시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오염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자선경기를 주관한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고있는 국민여러분들과 심장병 환우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경기를 만들어 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그리고 오늘 함께해주신 선수 및 연예인 여러분들과 랜선으로 응원해주신 관중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자선경기의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


한기범희망나눔 홈페이지

https://www.yeshan21.com/


MK(마스코리아)마스크 

문의전화 : 1544-4281

공식 판매처 : https://smartstore.naver.com/gnmstore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기자
작성 2020.09.28 11:51 수정 2021.03.19 13:25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 등록기자: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