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군자식품, ‘사군자 떡카페’ 15일 오픈

사군자식품, 카페의 새로운 트렌드를 열다

스노우모찌, 크런치찹쌀떡 등 퓨전떡 선보여

사군자식품 제공

식생활 습관 변화 등으로 인해 떡 소비가 이전보다 줄자 최근 들어 다양한 종류의 떡과 음료를 함께 파는 떡카페가 지역마다 생기고 있다.

사군자식품에서도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추어 직접 운영하는 사군자 떡카페가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동에 새롭게 오픈했다.

915일 오픈한 사군자 떡카페는 2~30대 젊은 층에서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매장을 찾아 떡을 주문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카페라는 친숙하고 안정적인 틀 안에서 유행 없는 떡, 커피, 건강음료들을 판매하며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사군자 떡카페의 주력 판매 제품은 스노우모찌, 크런치찹쌀떡과 같은 퓨전떡과 각종 견과류가 함의된 웰빙떡이라 볼 수 있다.

사군자떡은 고전적인 떡 보다 퓨전떡으로 특색있는 떡집으로 유명하다.

스노우모찌, 크런치찹쌀떡, 망고모찌와 같은 사군자떡의 인기 제품들은 기존 떡과는 차별성을 두는 퓨전떡으로 남녀 노소 거부감 없이 쉽게 친숙감을 얻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사군자 떡카페는 대량 주문 및 단체 행사 주문 등을 통해 단순한 카페 그 이상의 수익성과 안정성을 보이기 때문에 최근에 많이 생기고 있는 일반적 디저트 카페 창업이나 커피 전문점 창업과는 다른 특이성을 보이고 있다.

 

사군자식품 박서연 대표는 예전과 같이 떡 판매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떡과 음료를 함께 판매함으로써 사군자식품의 떡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해 떡카페를 오픈하게 되었다.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이색 디저트로 판매를 하면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군자식품은 국내산 쌀로 떡을 만들어 군부대에 납품하는 업체로, 수년째 취약계층을 위해 떡을 기부하거나,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여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난 21일 양주시(2,000인분)24일 동두천시(1,000인분), 그리고 25일 우리밥집(2,000인분)에 추석 명절 맞이 송편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주문 : http://www.sagunza.co.kr/
문의 : 031-858-0880

이예은 기자
작성 2020.09.29 15:24 수정 2021.03.19 11:53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 등록기자: 이예은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