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성동, 사이버 범죄 및 학교폭력 예방 등 캠페인 실시

황성동(동장 류영락)

황성동, 사이버 범죄 및 학교폭력 예방 등 캠페인 실시
황성동, 사이버 범죄 및 학교폭력 예방 등 캠페인 실시

황성동(동장 류영락)에서는 지난 30일 계림중학교 네거리에서 4.2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을 앞두고 사이버범죄 예방과 학교폭력 예방 및 교통질서 지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황성동 남여 자율방범대원과 계림중학교 교직원 및 학생, 황성 파출소 직원, 황성동 주민센터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해함께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인터넷을 이용한 악의적 댓글을 다는 것과 같은 사이버범죄를 예방할 것과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폭력 없는 클린학교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한 경주벚꽃축제와 벚꽃마라톤, 농축수산물 한마당 축제 등 각종 축제를 앞두고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올바른 교통질서 확립에 관한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다.

 

류영락 황성동장은 참여하여 봉사해 주신 남여 자율 방범대원과 교직원 및 학생, 파출소 직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선진시민으로서 교통질서를 지키고 학교폭력 및 사이버범죄를 예방하여 교통사고 및 범죄와 폭력이 없는 안전한 황성동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동훈 기자 yeein114@naver.com

이동훈 기자
작성 2018.04.02 15:59 수정 2018.05.30 16:16

RSS피드 기사제공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 등록기자: 이동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