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스푼, 건강한 아름다움을 목표로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스푼이 건강 레시피를 활용해 보조제 '다이어트한스푼'과 종합 영양제인 '멀티비타민한스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멀티비타민 한스푼'은 국내산 논산딸기 과즙 분말에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그리고 미네랄이 든 가루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다이어트 한스푼'은 다이어트 보조제로서 체중 감량이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와 영양성분인 비타민 및 미네랄이 포함되어 여성들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건강한 스푼은 이번 신제품이 착색료, 아스파탐, CMC-CA, 합성향료, HPMC,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규소 등 보존제나 부형제, 첨가물 역할을 하는 것들을 배제한 건강한 식품이라고 밝히며, 운동할 때 보조제와 함께, 물 또는 차와 함께, 요거트나 유제품 등 다른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건강한스푼 관계자는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해 다양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며 "건강 관리가 필수인 셀프메디케이션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믿고 먹을만한 건강 식품만을 만들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건강한스푼은 여성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위한 건강 제품 연구 및 개발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건강한스푼은 제품 한 세트가 팔렸을 때 제품 하나를 기부하는 기부도 진행하고 있다. 


건강한스푼 이주환 대표는 "'나와 가족, 친구를 위한 꼭 필요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 건강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야 하고,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어야 하며, 건강을 위해 언제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제품 개발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건강한스푼의 모든 제품은 국산 원료와 ()합성성분으로 구성되어 여성들이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노경택 기자
작성 2020.11.15 14:55 수정 2020.11.17 22:14

RSS피드 기사제공처 : data today / 등록기자: 노경택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