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자산동 새마을협의회 「Happy together 화분 나눔」행사 개최

화분 나눔 행사
화분 나눔 행사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육종성 기자] 김천시 자산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심재수, 권오현)에서는 11월 21일 Happy together 꽃화분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일환으로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꽃화분을 매개로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등 시민이 웃음 짓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새마을지도자들이 꽃화분 50여개를 만들어 경로당 어르신, 독거노인 및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을 위해 전달했다.


권오현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독거노인 등 시민들의 누적된 피로감을 해소하고,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자산동을 만들어가기 위해 미약하지만 작은 화분을 만들어 전해드리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5급승진 리더과정 교육 중인 장한섭 자산동장의 직무를 대리하는 박성용 총무팀장은 “자산동 새마을지도자들이 앞장서서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꽃화분을 통해 행복을 전달해주는 전도사로서 Happy together 김천을 만들기 위해 애써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육종성 기자
작성 2020.11.24 16:04 수정 2020.11.24 18:18

RSS피드 기사제공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 등록기자: 육종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