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암호화폐 개발한 블러드랜드, 랜드 확장 위해 MOU 체결 진행

블러드랜드 내의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할 예정

사진 제공 : 블러드랜드



착한 암호화폐를 개발한 블러드랜드(공동대표 이상훈, 정승일)가 착한 플랫폼 블러드랜드의 확장을 위하여 뉴스N연합, 제이크리에이티브, 디폼미디어 등 3곳의 업체와 지난 10일 업무제휴협약(MOU)를 체결하였다.

 

블러드랜드의 관계자는 10블러드랜드는 지난 9월 채굴 베타 서비스 오픈 이후 현재 12000명 이상의 채굴자, 15만명 이상의 회원이 블러드 지갑을 이용 중이며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회원들에게 다양하고 안정적인 랜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총 3곳의 업체와 업무제휴협약(MOU)를 체결하였다.”라고 밝혔다.

 

블러드랜드에 따르면 랜드 확장을 위해 업무제휴협약(MOU)를 체결한 업체는 뉴스N연합, 제이크리에이티브, 디폼미디어 등 총 3곳이며 각각 블러드랜드 내의 블러드 뉴스, 게임 서비스, 3DVR 건축 서비스를 블러드랜드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블러드랜드의 관계자는 뉴스N연합(대표이사 김종현)은 현재 60여개 이상의 언론사와 제휴하여 언론포탈을 구축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인터넷신문솔루션을 통하여 다양한 기사 컨텐츠를 블러드랜드와 함께 대중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크리에이티브(대표이사 조선화)는 모바일 게임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업체로서 블러드랜드의 채굴 프로그램과 같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제공할 것이다. 디폼미디어(대표이사 김석호)KBS, MBC, EBS 타이틀 및 특수영상을 다수 제작하는 특수영상 및 멀티미디어콘텐츠 제작사로서 3D입체영상, VR 디바이스 및 영상콘텐츠를 제작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블러드랜드 내의 3DVR 건축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블러드랜드는 1212일 베트남 베타 서비스를 오픈하였으며 착한 암호화폐와 쉬운 채굴을 내세우며 베트남에서의 블록체인 선점을 이루는 중이다. 1224일 베타 서비스 오픈을 예정 중인 블러드랜드 등 블러드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랜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러드랜드 공식카페 [블랜카] 바로가기 : cafe.naver.com/blood2018

블러드랜드 웹 지갑 바로가기 : wallet.blood.land





안태균 기자
작성 2018.12.15 11:46 수정 2018.12.15 11:4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블러드뉴스 / 등록기자: 안태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