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복지회관 작품 발표회 개최

황혼의 꿈이 꽃으로 피어나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흥식)

노인복지회관 작품 발표회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흥식) 노인복지회관은 지난 1년 동안 교육프로그램을 수강했던 수강생들의 작품을 받아 작품 발표회와 전시회를 개최한다. 

 

노인복지회관에서는 1년 동안 상·하반기에 나눠 사회교육프로그램(하모니카, 서예, 라인댄스 등 51개 강좌)을 운영해왔으며, 이번 행사는 교육프로그램을 1년 동안 수강을 한 결과물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하여 어르신들이 한 해 동안 열정으로 다듬어온 솜씨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작품 전시회는 17일(월)부터 시작되어 21일(금)까지 5일간 진행되어 노인복지회관 로비에 서예 외 6개 과목에서 130 여점의 작품을 전시하며, 발표회는 19일 노인복지회관 3층 강당에서 개최한다. 


특히, 발표회에서는 난타, 댄스스포츠, 오카리나, 가곡, 한국무용, 스포츠댄스, 우쿨렐레 등 15개 과목에서 다양한 볼거리들을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한 어르신은 “1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우리 회원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해준 노인복지회관에 감사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며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 발표회가 무척 기대된다.”며 작품발표회를 준비하는 소감을 밝혔다.


김흥식 공단 이사장은 “아동부터 노인까지 모두 우리 지역의 소중한 재원이다. 앞으로도 모든 시민들이 날개를 펴고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마련하고 행복한 배움터를 조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동훈 기자
작성 2018.12.19 08:28 수정 2019.12.07 19:54

RSS피드 기사제공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 등록기자: 이동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