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사회복지사협회 송년의 밤, 회장 이・취임식 개최

영덕군사회복지사협회 송년의 밤, 회장 이・취임식 개최


영덕군사회복지사협회 송년의 밤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1일 영덕마이웨딩에서 열렸다. 


1부 기념식에는 사회복지 유공자 시상, 5대 오상열 회장 이임사, 6대 박동호 회장 취임사, 축사가 있었고 2부에서는 ‘브라비 솔리스츠 앙상블’ 성악공연과 어울림 한마당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5대 오상열 회장은 이임사에서 “5대 회장으로 재직하면서 열악한 사회복지현장에서 일하는 사회복지사 권익증진을 위하여 노력했으나 아쉬움이 남는다. 그동안 도움을 주신 협회 자문위원 및 운영위원, 사무국 직원과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한다.”고 전했다. 


영덕군사회복지사협회 6대 회장으로 취임한 박동호 회장(영덕군청 주민복지과 재직 중)은 “3년 임기동안 영덕군 지역복지 발전과 사회복지사의 권익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열악한 여건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종사자 처우개선과 사기진작을 위한 예산증액을 건의하고 영덕군사회복지사협회 운영활성화를 위한 사무공간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지역복지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영덕군수 표창(영덕군종합자원봉사센터 김경숙), 영덕군의장 감사패(동화나라 어린이집 하상목),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영해면사무소 송재영, 주민복지과 이준희, 열린지역아동센터 조황제), 경북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환경위생과 이인호, 대구장애우권익문제연구소 신태영, 영덕군지적장애인자립지원센터 장기운), 영덕군사회복지사협회장 감사패(은빛햇살협동조합 권신기, 해피니스어린이집 김경동, 본 협회 회원 김종락) 전달이 있었다. 


영덕군사회복지사협회는 2007년 7월에 창립돼 사회복지사 능력계발과 처우개선을 위한 활동을 벌여왔다. 영덕군에는 300여명의 사회복지사가 있으며 복지관련 기관과 시설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는 190여명이다. 

 


이동훈 기자
작성 2018.12.24 12:14 수정 2019.12.07 14:34

RSS피드 기사제공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 등록기자: 이동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