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대서로에 위치한 모슬포중앙교회에서 교회창립 70주년 기념 목사위임 및 장로·집사· 권사 임직(취임)식이 있었다.
송정훈 목사(위임국장)/노회장/조천교회)의 집례로 찬송 320장과 제종원 목사(부노회장/동남교회)의 기도가 있은 후 김영돈 목사(서남시찰장/상창교회)의 성경봉독(삼상 16:13)과 신관식 목사(전노회장/법환교회)의 "그 날 이후로"란 제하의 말씀이 있었다. 신 목사는 "임직 받는 이 날만이 특별한 날이 아니라 알게 모르게 참아가며 하나님 앞에서 그 이전의 삶이 인정되어 이 날이 있는 것이다." 라며 "기름받은 이후에 다윗에게 성령이 크게 임했던 것처럼 하나님의 일은 성령의 능력으로 하는 것이기에 강력한 성령의 역사로 교회를 섬기는 중에 날마다 경험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김태용 목사(노회서기/대천교회)의 위임받을 목사(정지욱 목사)의 소개와 위임국장의 서약, 기도와 선포가 있었다. 이어서 위임 받은 정지욱 목사의 인사가 있었다.
곧이어 정지욱 목사(당회장)의 집례로 예식사가 있고 오영근 장로(당회서기)의 임직자 소개와 집례자의 서약( 장로에게, 집사에게, 권사에게, 교우들에게)이 있은 후 안수위원의 안수기도와 악수례에 이어 당회장의 선포, 장로 예복 착용이 있었다.
이어서 축하순서로 박무 은퇴목사의 권면 및 축사와 당회장의 기념패 및 임직자에 대한 선물증정(류승선 목사/제주노회 목사회) 허영남 장로(제주노회 장로회) 강완욱 장로(서남시찰 장로회) 오은순 권사(제주노회여전도회연합회)이 있었다.
이어 배인규 장로(임직자 대표)의 인사와 배하민 청년의 축가, 이광석 장로(준비위원장)의 광고, 찬송 595장을 부른 후 김상종 목사(전노회장/제주산성교회)의 축도로 모든 에배를 마쳤다.
#위임 목사 및 임직/취임자
◈ 위임목사: 정지욱 목사
◈ 장로임직: 배인규 장로 ◈ 안수집사 임직: 문경도 집사 황해명 집사 ◈ 안수집사 취임: 박종덕 집사 이재근 집사 ◈ 권사임직: 박윤용 권사 김양순 권사 박명숙 권사 함서령 권사 김기희 권사 강혜정 권사 ◈ 권사 취임: 김영미 권사 오승연 권사 고남희 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