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에 놀러오세요

깨끗한 자연에서 펼쳐지는 대한민국 대표 송어축제, 가족과 연인들을 위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김희경 기자>  천혜 자연환경의 얼음위에서 가족과 연인 그리고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자라섬 씽씽겨울축제가 대단원의 막이 오른다.

 

오는 2022년 12월 23일부터 2023년 3월 1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12회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는 볼거리, 먹거리 그리고 즐길거리가 다양한 이색 겨울축제가 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송어잡이의 손맛을 보고 싶은 매니아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이번 씽씽겨울축제는 송어낚시, 얼음낚시, 루어낚시, 맨손잡기 등을 비롯하여 눈과 얼음 축제와 문화 이벤트 등이 펼쳐지는 ‘1타 5피’의 이색적인 겨울 축제가 될 예정이다.

 

 

특히 많은 매니아들이 기대하고 있는 체험 중의 하나인 송어를 직접 잡아서 현지에 있는 회센터에서 송어회, 송어무침, 송어구이 등 신선하고 맛있는 송어요리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로도 많이 찾고 있다.

 

3년 전 자라섬 송어축제에 참석했던 한 매니아는 “당시 가족과 함께 참가해 송어를 잡아서 현지의 회센터에서 송어회와 송어무침을 해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이 좋아서 온 가족이 행복해 했다”면서 “이번에도 가족과 함께 참여해 송어잡이를 할 예정이다”라고 밝혀 겨울축제를 통해 가족의 정을 돈독히 쌓았다.

 

이와 같이 낚시도 하고, 다양한 체험도 하고, 맛있는 송어회도 먹을 수 있는 자라섬 겨울축제는 2009년부터 시작되어 누적 100만명을 돌파한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로 자리매김을 했다.

 

한편 이번 축제에는 통기타와 트럼펫, 섹소폰 등 경쾌한 음악 공연이 펼쳐질 예정으로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서의 명성과 축제의 흥을 돋구어 참가자들에게 즐길거리를 선사해 줄 예정이다. 

작성 2022.12.19 20:16 수정 2022.12.19 23:16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귀촌귀농신문 / 등록기자: 김희경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