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기쁨 인천연합회,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후원으로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가져

-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540여명 직원이 매월 1만원씩 기부하여 년 3회 지역에 나눔행사 펼쳐

소외된 이웃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04년부터 활동을 해온 ()나눔과기쁨 인천연합회(상임대표신용대목사회장:김유택목사)는 1222()오후3시 서구시설관리공단(구재용 이사장)에서 나눔과기쁨인천연합회 서구지부와 서구시설관리공단과 눈덩이 봉사단 주관으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관계자들과 함께 행사를 가졌다.

 

서구시설관리공단은 나눔과기쁨 서구지부와 함께 코로나로 인하여 힘들어하는 서구 관내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통해서 사랑을 전달했다.

 

구재용 이사장은 직원들 540여명이 매월 월급을 받을 때 만원을 떼서 1년에 3번 서구지역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세 번 나눔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저소득 취약계층 100명을 나눔과기쁨 서구 지부 나누미 활동가들을 통해 명단을 지원받아 서구시설관리공단 직원과 눈덩이 봉사단들이 준비한 개인 승용차를 통해서 서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했다.

 

김유택 회장(나눔과기쁨인천시협의회)은 "감사와 더불어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 고통을 당하고 있는 서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함께 쌀 나눔을 할 수 있어서 직원들과 눈덩이 봉사단들과 서구 지부 나누미 목사님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심어주는 따뜻한 마을 공동체를 이루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나눔과기쁨 서구지부(지부장:이정숙목사)는 "인천 서구관내에 계신 소외계층들을 위해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예방과 후원을 다양하게 사업을 펼치고 있고, 앞으로도 서구 관내에 소외계층이 없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서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작성 2022.12.23 11:42 수정 2022.12.23 11:42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정보신문 / 등록기자: 주경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