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의회 정재호 의원이 최근에 서울 엘리에나호텔실에서 열린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나눔봉사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은 나눔과 봉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격려하기 위해 대한민국 문화, 예술발전과 연예 활동 및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봉사, 기부문화 향상에 기여한 인사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수여하는 상이다.
정재호 의원은 제8대 종로구의회에서 운영위원장, 행정문화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 현안 해결에 앞장서며 종로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5대 조례 제, 개정, ‘종로구 소상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연구회 활동 등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 경제를 회복시키기 위해 앞장서 왔다.
현재는 제9대 종로구의회 행정문화위원회에서 재선 의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현장 경험을 통해 검증된 지역 일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재호 의원은 “진심은 늘 통한다는 신념으로 동네 구석구석을 누비며 의정활동을 펼쳐 왔다” 며 “나눔 봉사 정신으로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주민들이 살기 좋은 종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보 cg4551@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