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해 프로그램 지원...굿즈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까지

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유관 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및 연계 사업을 실시했다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금정아 기자] 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하 동작구 꿈드림)이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유관 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및 연계 사업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작구 꿈드림은 △플레이식스(PLAY6) △보람애 클라이밍 센터 △세계문화유산교류프로젝트 등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미술, 보드게임 동아리, 클라이밍 등 다양한 자기계발 분야의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특히 미술 동아리 작품으로 굿즈를 제작해 학교 밖 청소년이 직접 판매했으며,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조상미 센터장은 “전문 기관과의 업무협약으로 학교 밖 청소년에게 다양한 활동의 장을 마련해줄 수 있었다”며 “특히 굿즈 판매를 통한 기부는 청소년의 프로그램 참여 활동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동작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학교를 그만둔 청소년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의 공간이다.


웹사이트: http://www.djyc1388.or.kr/

pc 배너기사보기 2 (우리가 작성한 기사 기사내용 하단부) (898X100)
금정아 사무국 인턴 기자 sun_x_3@naver.com
작성 2022.12.28 13:40 수정 2022.12.28 14:42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의 모든 저작물은 [저작자표시 URL포함-변경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의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