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정원우 기자] ◇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출시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인체 동일 배열 콜라겐 T4’를 함유한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을 새해 첫날인 1월 1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에는 인체 콜라겐 Type 4와 아미노산 배열이 일치하는 콜라겐인 인체 동일 배열 콜라겐 T4가 함유됐다.
또한 금, 황금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등 AHC 에스테 콜라겐 황금 앰플 속 핵심 성분을 1병 분량 함유했다. 여기에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비타민C까지 채워 고농축 고밀도 제형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용기 앞 부분에 장착된 어플리케이터인 ‘핑거 팁’을 이용하면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재현해 셀프 홈 에스테틱 케어도 가능하다. 주름 고민이 있는 눈가, 입가 등 원하는 부위에 직접 바르면서 지압까지 할 수 있어 피부의 주름 케어를 한층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굵고 깊은 주름부터 습관적 표정 주름까지 얼굴 전체의 다양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입증됐다.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은 오는 1월 1일 오전 11시 15분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론칭하며, 이후 여러 홈쇼핑 채널로 확장한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신제품 블루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 READY)'가 신제품 '블루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남성 뷰티 유튜버 스완, 티벳동생과 협업해 탄생했다. 비레디의 대표 제품이었던 레벨업 파운데이션에 관한 남성 고객들의 평가와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블루 파운데이션은 모공과 요철을 커버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밀착력을 높여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5가지의 쉐이드로 라인업돼 누구든 본인 피부에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루 스킨 옵티마이저 기술을 적용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남성 피부에 진정과 함께 보습 효과를 더해준다.
한편,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은 아모레몰을 비롯해 올리브영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