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슈] 라네즈·모로칸오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신제품 출시

이미지: 라네즈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정원우 기자] ◇ 라네즈, 신제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을 업그레이드 한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를 출시한다.


크림과 같은 보습력에 토너의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인 크림 스킨은 201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330만개 이상 판매되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라네즈는 기존 크림 스킨에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를 결합한 성분인 세라펩타이드TM를 담아 보습 효과와 피부 수분 유지 능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또 라네즈만의 고압 블렌딩 기술이 적용돼 피부에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도 리뉴얼됐다. 호환 가능한 전용 미스트 펌프를 개발해 편의성을 높였고, 리필용 제품도 함께 출시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TM 리파이너는 오는 8일까지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와 온라인 아모레몰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모로칸오일

◇ 모로칸오일, 2023 새해 선물세트 출시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2023 새해 선물 세트 2종을 3일 출시했다.


'모로칸오일 베스트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에 휴대가 간편한 25ml를 함께 구성한 세트로, 1월 한 달간 SSG닷컴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32% 할인된 금액으로 단독 판매한다. 특별하게 제작된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더해 다가오는 설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헤어 케어 세트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풍부한 항산화물과 지방산, 비타민, 단백질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돕고 모발 건강을 회복시켜주며,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이국적인 향이 특징이다.


샤워 젤(250ml)과 바디 로션(360ml)으로 구성된 ’너리싱 바디 케어 듀오 세트’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 샤워 젤은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 최적의 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주며, 바디 로션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오리지널의 프래그런스가 더해져 바디 케어와 동시에 기분까지 편안해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바디 로션의 경우, 모로칸오일의 대표 시그니처향인 프래그런스 오리지널을 포함해 스파 드 마로크, 앰비언스 드 플라주, 베르가모트 프레시 등의 다양한 향이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pc 배너기사보기 2 (우리가 작성한 기사 기사내용 하단부) (898X100)
작성 2023.01.03 10:28 수정 2023.01.03 12:20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의 모든 저작물은 [저작자표시 URL포함-변경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의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