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타뉴스=로이정 기자]
작년 12월에만 3차례 인상되었던 열요금이 좀처럼 내려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어 관리비 부담으로 인한 비명소리가 곳곳에서 터져 나오고 있다.
특히 추운 날씨가 좀처럼 누그러들 기미를 보이지 않아 앞으로도 한동안 난방비 부담은 더욱 커질 전망이어서 서민들의 시름은 더욱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서민들은 아이들과 한방에서 같이 잠을 자는 등, 난방비를 절감하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아직까지 근본적인 해결책은 찾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콘크리트 보강재 개발 및 유통 전문사인 주식회사 코스틸은 최근 아파트의 난방비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신통방통 몰탈강화재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시행한 테스트를 통하여 최고 122%의 열적 성능향상 효과를 입증한 신통방통 몰탈강화재는 고에너지 비용 시대에 가장 적합한 건축 자재로 인정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대한 건축학회의 시험에서는 열적 성능과 더불어 기존 콘크리트 보강재와 비교하여 층간 소음이 최대 3dB까지 감소하는 효과가 증명되었고, 탁월한 균열제어 성능효과도 입증함으로써 아파트 건설 관계자들에게 희소식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 동안 아파트 건설 관계자들을 속 썩였던 바닥균열과 층간소음, 그리고 난방비까지 세가지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통방통 몰탈강화재의 등장으로 아파트 건설업체는 물론 아파트 거주자들이 가지고 있던 모든 불만과 아쉬움이 한번에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평 아파트 기준 약 45만원으로 난방비 절감, 바닥균열로 인한 하자 예방 그리고 층간소음 고민까지 해소가 가능한 신통방통 몰탈강화재의 등장으로 서민들의 시름이 사라지기를 기대해 본다.
제품 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kosteel
문의 전화: 02-2106-0280
e-mail: promote@koste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