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엘르골프 용봉점에서 공개한 화보의 콘셉트는 ‘5월의 가정의 달 Family Month in May'으로 베트남 교민이 많이 거주하는 호치민시 푸미흥 7군에서 느껴지는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담았다. 엘르골프의 브랜드 정체성을 5월의 가정의 달에 걸맞게 차분하고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화보에는 얼마 전 엘르골프 매장을 개점한 광주광역시 용봉점에서 직접 운영하는 백지윤 점장이 직접 참여했다. 백지윤 점장은 이번 베트남 현지 촬영에서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보고 향상된 착용감과 기능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촬영했다.
엘르골프 광주광역시 용봉점 백지윤 점장은 “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고마운 사람을 위해 나를 위해 고민되는 가정의 달 선물로 엘르골프 매장을 운영하는 점장의 자부심으로 촬영했다”라며“한국IT산업뉴스 미디어팀과 동반성장을 위해서 씬짜오베트남 업무협약을 축하하는 마음과 응원을 위해 베트남 호치민시 푸미흥 한인타운 7군 현지 길거리에서 자연스럽게 촬영하는 모습을 담아 한인타운에서 뜻깊은 이벤트와 추억을 남기고 싶어서 촬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한국IT산업뉴스 미디어팀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한국IT산업뉴스 김주관 회장은“베트남 현지 잡지 씬짜오베트남 이번 협약식에서는 양쪽 언론사에서 상호 언론 기사를 공유하고, 한국IT산업뉴스가 베트남 현지의 교민 뉴스를 한국IT산업뉴스 해외 카테고리로 소식을 공유하며 현지 교민들에게 엘르골프 브랜드를 알리며 엘르골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엘르골프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외에도 트렌디함을 제안하는 프렌치 라인과 퍼포먼스에 집중한 투어 라인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예정으로 프렌치한 감성에 하이 퀄리티를 겸비한 엘르골프의 F/W 시즌 아이템을 통해 베트남 관광 골퍼분들이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엘르골프 광주광역시 용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