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음악고등학교, 제5회 정기연주회 개최

12월 13일 고성군실내체육관에서 군민과 함께하는 겨울밤 공연

(사진제공=고성군) 정기연주회

(고성=경남재가복지뉴스) 정천권기자 = 경남고성음악고등학교(학교장 윤승필)1213일 오후 630, 고성군실내체육관에서 ‘2023년 경남고성음악고등학교 제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음악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열다라는 주제로 열릴 정기연주회는 지역주민과 학생, 학부모가 함께하는 축제로 오케스트라 공연 군민음악교실 공연 판소리(흥보가 돈타령) 피아노, 트럼본 연주 보컬,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고성군 교육경비지원사업으로 경남고성음악고가 지역 주민들의 음악교육을 위해 개설한 군민음악교실의 난타반과 기타반이 무대에 오르며, 군민과 함께하는 연주회로써 그 의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윤승필 경남고성음악고등학교 교장은 성공적인 공연을 위해 밤낮으로 열정을 다해 연습한 우리 학생들에게 경의를 표한다라며 많은 지역민들이 참석하셔서 어린 학생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군수는 경남고성음악고등학교 정기연주회 개최에 축하를 전하며 이번 공연을 통해 학생들이 배운 것을 지역 사회에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군에서도 열정 있는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남고성음악고등학교는 지역민의 적극적인 유치 활동과 후원 아래 20173월 개교했으며, 다양성을 추구하는 교육의 하나로 꿈··열정을 바탕으로 학생 중심의 선도적이고 전문적인 음악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정기연주회는 군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경남고성음악고등학교(055-672-4455)로 하면 된다.

 

 

 

 

 

작성 2023.12.07 13:01 수정 2023.12.07 13:01

RSS피드 기사제공처 : 경남재가복지뉴스 / 등록기자: 정천권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갈매기와 청소부
즐기는 바다
광안리 야경
2025년 8월 15일
의열투쟁단체 ‘다물단’ 이규준 | 경기도의 독립영웅
불빛으로 물든 바다
흐린 날의 바다
바다, 부산
2025년 8월 14일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