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멘토코리아는 자사 브랜드 헤브블루(Heveblue)로 전시회에 참석 하였다.
코스메 오사카 2023은 국제 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2023년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INTEX Osaka'에서 열렸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분들과 함께 기획하는 가장 현실적인 브랜드 "헤브블루"가 일본 'COSME OSAKA 2023'(코스메 오사카 2023)를 통해 일본 및 아시아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헤브블루는 슈퍼푸드와 자연이 선물한 원료를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브랜드이다. 고객과의 소통을 중점으로 피부에 고민이 있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며,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제품 차별화 전략으로 정제수 바탕이 아닌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유효성분을 가득 담아 제작되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과 특허성분 개발 및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헤브블루의 모든 제품은 민감성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코스멘토코리아 박다원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일본, 아시아 전국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에 진심을 다하는 기업인만큼 해외 각지에 있는 고객과 좀 더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번 박람회 참석으로 인해 "브랜드의 입지를 확장 시킬 수 있었던 기회였으며, 일본 및 아시아 시장을 확대하고 공격적인 해외 진출을 모색할 것' 이라고 말했다.
코스멘토코리아 관계자는 첫 해외 박람회 참석이였으나 친환경적인 제품과 헤브블루만의 단독 특허 원료 등으로 이목을 끌었으며, 전국 바이어는 물론 유통 업체 측 방문이 잦았다고 전했다.
제품 테스팅을 통해 현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었으며. 무향 무색소 등 국내에서 인정 받은 헤브블루만의 강점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